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스타 소식

손예진 나이 프로필 현빈 결혼 아기

by 썬라이징 2023. 1. 18.
반응형

손에진 나이 프로필 현빈 결혼 아기

 

 

요즘 한창 예쁘게 사랑하고 있는 부부죠! 손예진의 나이 프로필 현빈 결혼 아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손언진

나이: 1982년 1월 11일(41세)

대구직할시 수성구 상동

165cm 45kg 

대구수성초등학교

범물여자중학교

정화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눈망울이 정말 예쁜 배우 중 한명이죠! 손예진은 1999년 광고 꽃은 든 남자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그 후 2001년 드라마 맛있는 청혼으로 데뷔해 청순한 외모로 많은 남성분들의 사랑을 받았죠 

 

 

 

이후에 영화 연애소설, 클래식과 내 머리속의 지우개 등 좋은 작품에서 그에 걸맞는 연기를 보여주었죠

이를 통해 손예진은 톱배우가 됐죠 ㅎㅎ 손예진의 리즈 시절은 정말 압도적인 아름다움 같습니다!

 

 

정말 아름다운 외모에 연기도 잘하는 배우였기 때문에 사랑을 못 받을 수 가 없는 손예진입니다

덕분에 많은 작품에서 다양한 연기를 선보였고 여러 상도 거머쥐었죠 ㅎㅎ

 

 

 

저는 얼마 전 영화 클래식을 다시 보았는데 손예진의 리즈 시절 외모는 정말.. ㅎㅎ

2000대부터 2023년인 지금까지 정말 꾸준하게 연기활동을 하고 있는 명배우라고 생각합니다!

 

영화면 영화 드라마면 드라마 출연했다 하면 모두 흥행을 시키는 손예진은 2019년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출연했죠

전에 '협상'에서 함께 연기한 현빈과의 로맨스 연기를 선보였는데 그 후 둘은 실제로 만나게 되었습니다

 

 

정말 잘 어울리는 비주얼 커플 아닌가요? ㅎㅎ 공개 연애 2년을 끝으로 2022년 3월에 둘은 결혼을 하게 되었죠

둘 다 정말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미남 미녀배우가 만나 결혼이라니.. 깜짝 놀랐었습니다 ㅎㅎ

 

 

 

결혼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손에진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임신소식을 알리게 되었는데요!

둘의 아기는 아들이라고 하는데요 손예진과 현빈의 얼굴이 섞여있다고 하는데 얼마나 예쁠까요 ㅎㅎ

 

 

예전부터 정말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해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여배우라고 할 수 있는 손예진인데요

결혼을 하고 이제는 아기까지 낳았는데요! 시간이 정말 빠른거 같습니다 

 

 

 

오늘은 대한민국의 대표 여배우 손예진의 나이 프로필 현빈 결혼 아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두 분 행복한 사랑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