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스타 소식

김우빈 나이 프로필 병 신민아 결혼

by 썬라이징 2023. 2. 8.
반응형

김우빈 나이 프로필 병 신민아 결혼

 

 

넓은 어깨로 유명한 배우죠! 김우빈의 나이 프로필 병 신민아 결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김현중

나이: 1989년 7월 16일(33세)

서울특별시

188cm 73kg

전주대학교

 

김우빈은 처음엔 배우가 아닌 모델로 데뷔했죠! 2008년 모델로 데뷔 후 강렬한 인상으로 주목받았죠

그 후 2011년 드라마 '화이트 크리스마스'로 연기를 시작했습니다

 

 

 

김우빈이 본격적으로 배우로 이름을 알린 작품은 드라마 '신사의 품격'이죠! 

저도 이 작품을 통해 김우빈을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이후 '학교 2013'에서 주연을 맡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김우빈의 대표작으로는 드라마 '상속자들'과 '함부로 애틋하게', '우리들의 블루스'가 있죠

영화로는 '친구2'와 '스물'을 아주 재밌게 봤습니다!

 

 

 

2015년 김우빈은 배우 신민아와 열애 사실을 밝혔죠! 너무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어요

2023년인 지금까지도 너무 예쁘게 잘 만나고 있습니다

 

 

김우빈은 2017년 비인두암 진단을 받아 투병생활에 돌입하게 되었죠 

그래서 같은 해 입대 예정이었으나 병역 면제 판정을 받았습니다

 

현재는 완치 판정을 받아 연예게 활동을 재개한 상태이며 2019년 청룡 영화상 시상자로 복귀했죠

2년 6개월만의 복귀였지만 완치가 되어 너무 다행이네요

 

 

 

김우빈하면 가장 먼저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저는 넓은 어깨가 생각나네요 ㅎㅎ

모델 시절에는 평범한 어깨를 가졌지만 오랜 시간 운동으로 이렇게 넓은 어깨를 가지게 되었네요

 

 

2015년 연예가중계에 출연한 김우빈은 대략 35세 정도에 결혼하고 싶다는 인터뷰를 했죠

김우빈은 1989년생으로 올해 35세인데 신민아와의 결혼 소식이 있을지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힘든 시간을 이겨낸 김우빈의 나이 프로필 병 신민아 결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작품 기대하고 있을게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