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스타 소식

황정민 나이 프로필 교섭 수리남 현빈

by 썬라이징 2023. 1. 10.
반응형

황정민 나이 프로필 교섭 수리남 현빈

 

 

믿고 보는 배우 황정민의 나이 프로필 교섭 수리남 현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로필

 

나이: 1970년 9월 1일 (52세)

경상남도 마산시

180cm 75kg 

월영초등학교

마산중학교

계원예술고등학교

서울예술전문대학

 

 

 

재미있는 한국영화를 보면 무조건 이 배우가 있죠 ㅎㅎ 바로 황정민입니다

1994년 뮤지컬로 데뷔해 현재 영화배우로써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중 한명입니다

 

 

 

황정민은 두개의 천만영화를 찍었죠 바로 '베테랑'과 '국제시장'입니다 두 영화 다 황정민의 연기력이 돋보였죠

특히 국제시장에서의 연기는 정말 그 시절의 애환을 잘 볼 수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영화 '신세계'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황정민의 연기는 정청 그자체였죠

안보신 분들 없겠죠? 저는 5번 이상은 다시 본 것 같아요

 

 

 

영화 '곡성'도 인기가 정말 많았죠 찾아보니 황정민은 히트작이 정말 많은 것 같네요

다양한 뮤지컬에도 출연하였는데요! 뮤지컬은 2016년 이후에는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황정민의 출생지는 경상남도 마산인데요! 그래서 중학교를 다닐 적 강호동과 같은 반이었던 적이 있다고 합니다

대한민국의 국민MC와 국민배우가 같은 반이었다니 정말 놀라운 사실이네요 ㅎㅎ

 

 

다들 '수리남' 보셨겠죠? 황정민이 보여준 연기 ㅎㅎ 정말 살벌했습니다

황정민은 드라마에 잘 출연하지 않는데 '수리남'이 4번째 드라마라고 하네요~

 

 

 

황정민의 피부 색은 정말 빨간데요 ㅎㅎ 그래서 팬들에게 '술톤'이라고 불리고 있죠

홍조 때문에 얼굴이 빨갛다고 하네요 처음보는 사람이 보면 정말 술먹은줄 알겠네요

 

 

곧 있으면 개봉하는 영화죠 '교섭'! 개봉하면 바로 보러 갈 예정입니다 ㅎㅎ

배우 현빈과 황정민이 영화에서 만나는건 처음인거 같은데요 두 분의 케미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황정민이 노래를 좋아한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그래서 자신의 영화 OST를 부른적도 있습니다 

저도 찾아보다 정말 깜짝 놀란 사실이네요 한번씩 찾아서 들어보세요 ㅎㅎ

 

 

오늘은 천만배우 황정민의 나이 프로필 교섭 수리남 현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교섭 개봉하면 바로 달려가겠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