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산딸기꿈해몽 밭에 산딸기가 많이 달려 있는 꿈

by 썬라이징 2022. 8. 11.
반응형

산딸기꿈해몽 밭에 산딸기가 많이 달려 있는 꿈

 

 

어젯밤에는 신기한 꿈을 꾸었는데요

꿈에서 산딸기가 보였고 제가 아는 지인과 함께 어느밭에 갔는데 야산처럼 생긴 밭이였어요

무엇을 재배 하는지 봤더니 붉은 산딸기가 한가득 주렁 달려 있었습니다

얼마나 신기하던지 ㅎㅎㅎ

꿈이지만 하나 따 먹고 싶은 생각이 들어 출을 헤치면서 빨간 딸기를 따려고 하다가

집에 갔다가 와서 따야지 하면서 집으로 내려왔어요

 

 

근데 집에 동생이 와 있었어요

무슨 음식을 하는지 분주하더라구요

그리고 집안 분위기도 어수선하고 나는 빨리 가면 산에 가서

산딸기 따먹으러 가야 하는데 혼자서 마음이 급해졌어요

하지만 동생은 집에 갈 생각조차 안하고 음식하기에 바쁘더라구요

그리고 한참 있다가 보니 동생 딸이 들어오면서 엄마를 찾으러 왔다고

하면서 왔어요

 

 

그래서 더 짜증났는데 꿈이지만 빨리 딸리 따먹으러

가야한다는 생각에 마음이 급하고 바빠졌어요

하지만 결국 꿈은 거기까지 인데요

이런 상황에서 딸기꿈해몽을 한다는건 좀 그렇죠

하지만 하루종일 무슨 일이 생기나 궁금하고 걱정했는데 글쎄

동생이 운전면호 시헙에 합격했다네요 ㅎㅎㅎㅎ

그럼 산딸기꿈 해몽을 하자면 좋은 꿈인가봐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