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세탁기에 벌레가 들어가 그대로 돌리는 파리꿈해몽

by 썬라이징 2022. 8. 17.
반응형

세탁기에 벌레가 들어가 그대로 돌리는 파리꿈해몽

 

 

신기한 꿈은 한번씩 꿀수 있어요

저도 꿈을 자주 꾸는 편이고 나이 들어서는 꿈을 꾸어도 기억이 잘 안난다고 하는데

그래도 흉몽과 길몽은 나이와 관계없이 다 기억이 날듯 합니다

오늘 주제는 세탁기꿈인데요

혹시 세탁기꿈 꾸어 보신적 있나요??

 

제가 예전에 꾸었던 꿈인데 밖에 있는 세탁기를 쳐다보니 세탁기 안에

파리가 바글바글 징그럽게 많았습니다 ㅠㅜ

어찌나 징그럽던지,,지금 생각해도 끔찍 한데요

유난이 징그럽다는 생각이 들어 물을 부어 체워고 난후 세탁기를 그대로 돌렸습니다

근데 꿈속에서 세탁기가 부서지기 시작하면서 통이 완전히 부셔져 버렸어요 ㅠ

꿈이지만 헉!!!

너무 놀라서 봤더니 모터만 남고 불이 났고 불이 얼마나 크게 나던지 너무 무서웠습니다

 

 

급한 마음에 물을 얼른 부어 껐어요

꿈이지만 불을 끄면 안된다는 생각이 무의식중에 들긴 했지만 그래도 불이 날까 조심스러워

불을 꺼버렸어요

이 꿈을 꾸고 나서 하루종일 무슨 내용일까 궁금했어요

제가 워낙 현실몽을 자주 꾸다보니 ㅠㅜ

하지만 파리를 세탁기에 넣어 돌리는 세탁기꿈해몽은 기가 막혔습니다

뭔줄 아세요?

갑자기 자동차가 생겼어요 ㅎㅎㅎ

지인이 타던 차를 주겠다는 전화를 받고 내가 차 필요한지 어찌알고 ㅎㅎ

순간 세탁기꿈이 좋은 꿈이였나~~

 

 

결론은 세탁기 관련꿈이나 파리 관련꿈은 모두 횡재수란 소리인가요?? ㅎ

신기하죠

꿈과는 전혀 다른 해몽이 될수 있다는게~~~

이번 꿈은 현실몽이 아니라 예지몽이였나 봅니다

혹시 저랑 비슷한 꿈을 꾸고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 계시다면 참고 하시라고 글을 남깁니다~~~

재미있게 읽어 주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