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물웅덩이가 파져있는 웅덩이꿈해몽

by 썬라이징 2022. 9. 8.
반응형

물웅덩이가 파져있는 웅덩이꿈해몽

 

 

가끔 현실몽을 꾸는 경우가 있어요

꿈자리가 편해야 잠이 잘오고 숙면을 취할수 있는데요

작년에는 꿈을 많이 안꾸는데 올해들어 유난히 꿈을 자주 꾸는듯 합니다

물론 기억하지 못하는 꿈도 있지만 ㅋ

올해는 여러가지 꿈을 꾸면서 실제 현실몽처럼 꿈과 현실이 똑 같은 꿈을 꾼적이 많은데요

 

 

얼마전에는 제가 꿈속에서 물 웅덩이를 보는 꿈을 꾸었어요

제가 자동차를 타고 가는데 계단 밑에 두사람이 웅덩이를 파고 거기거 물을 퍼내고 있어서

너무 놀라 제가 가던 길을 피해서 되돌아가고 있었는데 그사람 행색을  보니 좀 무서웠던것 같아요

한사람은 여자 또 한사람은 남자인데 여자는 괜찮은데 남자가 무섭게 생기셨더라구요

 

꿈에서 깨어났는데 꿈이 괜히 찝찝 하더라구요

얼마전 시골에 집을 샀는데 수도가 고장나서 신랑이 고치고 있었는데 도움이 필요하다며

지원 요청이 들어왔어요

부랴부랴 운전해서 도착해 보니 저는 그모습을 보고 깜짝 놀랐어요

제가 꿈속에서 봤던 그 남자 모습이랑 너무 똑 같았거든요 ㅠㅜ

알고보니 수도를 제거하려고 땅을 파다보니 2m정도 내려가야 했다며 수도에 금이 가서 미세하게 물이 흘러 나오고

있어서 물을 푸면서 고치고 있더라구요

 

 

이런걸 보고 현실몽이라고 하죠

꿈이랑 현실이랑 똑 같이 꾸는게 신기하더라구요

그래서 웅덩이꿈해몽에 관한 특별한 내용은 없고 저는 단지 현실에서 생기는 현실몽을

꾼것 뿐이였어요

참 신기한 일이죠?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