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나무가 돼지 목공예품으로 바뀌는 나무꿈해몽

by 썬라이징 2022. 9. 13.
반응형

나무가 돼지 목공예품으로 바뀌는 나무꿈해몽

 

참신기한 일도 많아요

보통 꿈은 잠재의식속에서 꾼다고 하는데 저는 평소 나무에 대한 생각은 별로 없는데 어제는 신기한 꿈을

꾸었거든요

 

제가 아는 곳인지 정확하게 기억은 안나지만 아는 지인들과 함께 있었던 기억은 납니다

여러가지 나무로 만든 목공예품들이 많았는데 그중에 하나를 높이 치켜 올렸어요

근데 갑자기 돼지모양으로 모습이 변했답니다

 

높이 치켜 놀렸는데 나무가 갑자기 돼지모양으로 변했어요

나무 돼지처럼 크기가 얼마나 크던지 ㅎ

내가 글을 적는데도 두서가 없네요 ㅠㅜ

 

 

하여간 그 나무를 보자말자 테이블이 나오겠다고 하면서 위에 유리 맞추어 테이블로 사용하자고 했습니다

처음에는 뿌리 모양이 멋졌고 근데 점점 모양이 돼지 모양으로 변하더라구요

그리고 크기가 엄청 크고 꿈이지만 너무 신기했어요

 

하지만 나무가 너무 크다고 하면서도 일단 공짜라고 생각하니 나무 욕심이 절로 나더라구요

제가 목공예를 좀 하거든요 ㅋ

 

 

그래서 평소 나무를 보면 작품 생각을 먼저 하기 때문에 잠재의식 때문에 꾼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고

이런 나무 꿈을 꾼건 처음이라 ㅋ 꿈이 신기하죠

이기회에 로또 하나 사볼까요? ㅋ

 

아직까지 생활에 별 이상은 없고 아무런 일도 생기지 않고 있는데 오늘 일인지 내일 일인지는 몰라도

암튼 정확한 꿈해몽을 파악하려면 좀더 기다려봐야할듯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