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입이 큰 물고기가 나를 잡으려고 달려드는 물고기꿈해몽

by 썬라이징 2022. 9. 15.
반응형

입이 큰 물고기가 나를 잡으려고 달려드는 물고기꿈해몽

 

 

꿈이란 매일 꿀수는 없는거죠

물론 꾸어도 생각이 나지 않는 경우가 허다하기 때문인데요

꿈을 검색할때도 자신이 꾸었던 꿈 내용과 비슷한 정보를 찾게 되는데 저도 몇일전 물고기꿈을 

꾸어서 이리 저리 검색했지만 비슷한 꿈해몽은 없더라구요

저는 꿈을 거의 매일 꾸는듯 ㅠㅜㅜ

그래서 아침에 일어나면 괜히 피곤하게 느껴집니다 ㅠㅜ

 

 

제가 꾸었던 꿈내용을 이야기 하자면 친구들과 바닷가인지 강인지는 정확하게 기억나지 않아요

하여간 여기 저기 물고기가 놀고 있는 가운데 제가 있더라구요

하지만 갑자기 물고기가 돌변해 나를 공격해 오는데 어찌나 무섭던지 부랴부랴 도망가기 바빴습니다

근데 물고기 입을 자세히 보니까 엄청 크고 그 입안으로 제가 빨려 들어갈것 같은 생각에 기분이 별로 안좋았습니다

꿈이지만 이상해서 몇번이고 생각해봐도 큰 입이 보통 입이 아니였어요

저는 도망가고 물고기는 저를 잡으로 따라오고 ㅠ

도망가면서 물고기 입만 쳐다보고 도망갔거든요

 

 

물고기꿈이 의미하는건 다산,재물,부귀,풍요를 의미하죠

 

물고기가 배안으로 물안으로 들어가는 꿈은 

행운이 생기는 길몽이고

 

깨끗한 물속에서 큰 물고기가 노니는 꿈은

하고자 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리는 꿈입니다

 

낚시하다 물고기를 낚는 물고기 꿈은 

주변의 누군가의 도움을 받을 꿈이라 하며

 

잡았던 물고기를 놓아주는 꿈은

현재 어려움이 점차 해결될 꿈이라 합니다

 

 

 

손으로 물고기를 직접 잡은 꿈은

태몽,재물에 관한 길몽이고

 

웅덩이속에 물고기가 죽어 있는 물고기꿈해몽은

현재 하는 일에 실패수가 따를 꿈이고

 

물에 있어야 하는 물고기가 마른 땅위에 있는 꿈은

하는 사업이나 경제적 곤란을 의미 합니다

 

 

꿈을 꾼다는것도 신기한데 꿈을 해몽하는 일도 너무 신기하지 않나요??

저는 입이 큰 물고기 꿈을 꾸고는 아직까지 큰 일은 엇지만 오랫만에 친구가 준 소식을 듣고

기분이 좋습니다

그럼 제 꿈을 해몽하면 멀리서 기쁜 소식이 들려올 꿈이였나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