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스타 소식

지드래곤 나이 프로필 컴백 패션

by 썬라이징 2023. 1. 13.
반응형

지드래곤 나이 프로필 컴백 패션

 

대한민국 패션의 선두주자죠 지드래곤의 나이 프로필 컴백 패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로필

 

권지용

나이: 1988년 8월 18일(34세)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172cm 58kg

숭의초등학교

서울국악예술학교

동두천정보산업고등학교

경의대학교 예술지다인대학(중퇴)

국제사이버대학교(학사)

세종대학교 산업대학원(석사)

 

 

지드래곤은 빅뱅의 리더이자 작사, 작곡 실력까지 가지고 있는 완벽한 가수이죠!

2,30대의 분들은 다들 빅뱅의 노래 다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남자분들 노래방 가면 무조건 빅뱅 노래 한개쯤은 부르시죠? ㅎㅎ

 

 

 

멋진 랩과  독특한 음색으로 보컬 실력 또한 뛰어나죠ㅎ 저도 정말 좋아하는 가수 중 한명입니다

그룹 빅뱅의 노래 뿐만 아니라 개인 앨범 또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죠 

 

 

지드래곤하면 패션 또한 빼먹을 수 없죠! 예전부터 지드래곤이 착용한 옷은 무조건 유행이었죠

키가 작은 편이지만 마른 체형과 비율이 좋아 어떤 옷을 입든 정말 잘 소화해냈습니다 ㅎㅎ

 

 

 

지드래곤은 많은 여성분들이 좋아하지만 그만큼 남성분들도 정말 좋아하죠~ 정말 매력이 많은 사람인 것 같습니다

해외에서도 인기가 많은데 해외에 여러 유명한 패션쇼에도 초청받아 존재감을 알렸어요

 

 

무한도전에 지드래곤이 나온 편은 모두 대박이 났었죠! 무한상사 지드래곤편은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저도 정말 수십번은 봐서 이젠 대사까지 외울 지경입니다..

 

 

지드래곤은 무한도전 가요제에도 가장 많이 출연한 게스트죠? 그만큼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시니 그렇겠죠?

무한도전에서의 정형돈과의 케미는 아직까지도 많은 분들이 그리워하고 있습니다 ㅎㅎ

 

 

 

최근 지드래곤의 유튜브에 영상이 올라왔죠! 정말 오랜만에 얼굴을 보는 것 같네요..

2022년 빅뱅 앨범이 나왔지만 방송활동은 하지않아 방송에서 볼 수는 없었죠

 

 

앨범을 준비 중이라고 지드래곤이 직접 말을 했는데 올해에는 컴백을 기대해봐도 되겠죠?? 

빅뱅으로 컴백은 어렵겠지만 솔로활동도 저희는 너무 고마울 따름입니다 ㅎㅎ

 

 

 

컴백을 기대하며 지드래곤의 나이 프로필 컴백 패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정말 지드래곤의 새로운 노래가 듣고 싶네요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