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스타 소식

곽튜브 나이 프로필 유퀴즈 학폭 유튜브

by 썬라이징 2023. 1. 21.
반응형

곽튜브 나이 프로필 유퀴즈 학폭 유튜브

 

요즘 인기가 많은 유튜버죠! 곽튜브의 나이 프로필 유퀴즈 학폭 유튜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곽준빈

나이: 1992년 2월 2일 (30세)

170cm 87kg

부산직할시 남구 문현동

신연초등학교

배정중학교

부산컴퓨터과학고등학교(중퇴)

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부산외국어대학교

 

 

 

다들 여행 유튜브 즐겨 보시나요? 여러 여행 유튜버들이 많지만 저는 이 분의 유튜브가 제일 재밌더라고요!

곽튜브는 아제르바이잔공화국의 대한민국 대사관 실무관이었습니다

 

 

 

곽튜브는 부산외대에서 러시아어를 전공으로 배워 능숙하게 사용하더라고요~

유튜브 초창기에는 여행유튜버 친구인 빠니보틀과 자주 나왔지만 현재는 자신만의 색깔을 가진 유튜버가 되었습니다

 

 

곽튜브의 현재 유튜브 구독자 수는 122만명으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죠!

그 덕에 자신의 유튜브만이 아닌 여러 유튜브나 방송에도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고 있습니다

 

 

 

얼마 전 SNL 장윤주 편에도 특별출연할 정도로 인기가 많아진 것 같아 제가 뿌듯하네요ㅎㅎ

여행 뿐만 아니라 연기 등 다양한 방면으로 도전하는 모습이 정말 멋지지 않나요?

 

 

곽튜브는 여행 유튜버지만 먹방 유튜버처럼 보일때가 있을 정도로 음식을 좋아하죠!

여행을 다니며 다양한 음식을 보여주는 것 같아 많은 도움이 됩니다 ㅎㅎ

 

 

얼마 전 카타르 월드컵이 열렸었죠! 곽튜브도 MBC에서 지원을 받아 VIP석에서 관람을 했는데요

사진 뒤에 벤투 감독이 보이시나요? 곽튜브는 벤투 감독과 함께 대한민국 16강행을 지켜봤네요 부럽습니다!

 

 

 

방송에서는 늘 해맑은 미소와 함께 재밌는 모습만 보여주는 곽튜브지만 아픈 과거를 가지고 있죠

고등학교 시절 학교폭력으로 인해 1학년때 자퇴를 결정했다고 합니다

 

 

곽튜브는 오는 25일에 방송되는 유퀴즈의 예고편에 나와 학창 시절 이야기로 눈물을 보였었죠

곽튜브의 삶에 대해서는 유튜브에 본인이 직접 업로드를 했으니 한번씩 보시는걸 추천드릴게요!

 

 

 

오늘은 아픈과거를 견디고 성공한 곽튜브의 나이 프로필 유퀴즈 학폭 유튜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는 웃을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